THE SMART TRICK OF 호치민골프투어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호치민골프투어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호치민골프투어 That Nobody is Discussing

Blog Article

전원생활을 즐기는 분이라면 하루정도 숙소를 묵는것도 괜찬은 편입니다. 코스가 강변 따라 이뤄져 있어 경치는 좋은 편입니다.

때문에 터무니 없이 낮은 가격으로 유도하는 경우라면 퀄리티를 보장하기 어렵기 때문에 역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린피에 캐디와 카트 피가 포함되어있으며 캐디 팁은 불포함되어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다낭 밤문화의 가장 기본중의 기본으로 다낭 황제투어 패키지에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코스로 다낭에 오셨다면 꼭 한 번은 즐겨보셔야 할 유흥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룸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신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심은 베트남 공항 및 시내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지만, 국내에서 인터넷 쇼핑을 통해 미리 구입해 놓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국적인 경치와 넓은 필드에 한국보다 저렴한 비용까지 여러 장점도 있지만 나라별 문화에 따라 숙소와 시설 등의 불편한 점 또한 많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이국적인 분위기에 가장 한국적인 스타일의 골프장이라고 한다면 당연 베트남 호치민 골프장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는 각 지역별로 골프를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도시들이 있지만, 골프와 투어 그리고 유흥 모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베트남 황제 골프 투어를 경험하고자 한다면 북부의 경우 하노이, 중부는 다낭, 남부는 호치민 정도로 선택지가 상당히 압축됩니다.

호치민 골프여행 패키지는 골프 예약 뿐 아니라 숙소, 차량, 가이드, 여러가지 놀이 문화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고객 별 맞춤 패키지가 가능하십니다.

새로운 도로가 나서 접근성도 좋고 섬이다 보니 또 하나의 재미로 택시 보트를 타고 골프장 방문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그늘이 적어 더위와 조금 씨름해야 합니다.

세 번째로 유흥하기 너무 좋습니다. 이 작은 동네에 가라오케 넘쳐나고, 호치민마사지 관광객이 많다 보니 일하고 있는 에코걸도 넘쳐나고, 각종 마사지는 또 얼마나 잘되어 있는 줄 아십니까!? 이러한 이유로 다낭이 적당하다고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다낭에 자유 여행도 물론 좋지만, 자유여행을 동반한 다낭 황제 투어로 오신다면 보다 알차고 꽉 차게 일정 보내다 가실 수 있으리란 생각이 듭니다. 저 김반장이 준비한 황제투어 패키지를 오늘 한번 싹 봐주시기 바랍니다.

호치민에는 다양한 놀이문화와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야시장, 맥주거리, 클럽, 가라오케등 다양한 밤문화 투어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턱대고 여행객끼리 놀러다니시기엔 조금 위험한 곳과 베트남만의 특이한 문화들이 많이 있다보니 에코가이드가 안전하고 신나게 즐길실 수 있는 여러 곳을 안내해 드릴겁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를 마주하고 있으며 자연 경관이 뛰어나 골퍼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골프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