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

베트남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

베트남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술 기운에 놀아보자! 하고 가라오케 간판이 보이는곳에 무작정 방문하셨다간 처음과 다른 계산서를 보게되는게 흔한 일이며 물티슈,음료,재떨이 교체 비용,매니저의 과한 팁 요구와 웨이터들도 들락날락 하며 팁만 요구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저희는 베트남에 거주중이고 현재 다낭에 있습니다 다낭,하노이,나트랑,호치민 제휴 된 유명 업체들이 수두룩 하니 저희에게 문의주시면 가장 빠르게 진행하실수 있도록 그리고 저희 소개로 오셨으니 바가지 비용 일절 없습니다

베트남을 처음 찾는 사람부터 방문 경험이 많은 이들까지도 돌고 돌아 결국 다낭으로 돌아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곳은 베트남 여행객을 위한 모든 여건이 가장 완벽하게 갖춰진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를 통해 기본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은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황제 이발소, 에코걸 등이 대표적일 것입니다. 여기에 더해 원할 경우 클럽이나 토킹바 또는 착석바, 펍 등을 경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룸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신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통 황제투어의 구성은 크게 골프와 유흥 두 가지로 나뉘며 이용하시는 분들의 취향에 따라서 구성과 비중은 언제든지 사전에 조율이 가능합니다. 다낭 황제투어 패키지는 골프에 조금 더 집중하고 싶다면 최대한 라운딩을 호치민밤문화 즐길 수 있도록 하거나 반대로 유흥을 조금 더 즐겨보고자 하신다면 정확하게 여러분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는 업소들을 최대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과거 식민지 시절 유럽풍의 독특한 건축물들이 그대로 보존되고 있어 현재 많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관광 명소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 언어는 베트남어와 영어가로 되어있으며 빌라 시설과 함께 예약도 가능합니다. 코스는 이스트 코스와 웨스트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늘 고민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해피골프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베트남은 매력적인 관광지로 인기가 높은 나라이기도 합니다. 골프와 유흥을 충분히 즐겼다면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있는 베트남 관광도 꼭 즐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에서 골프는 되도록이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에 예약하는 편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주말과 공휴일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

첫째 날 : 공항에서 픽업 및 담당 실장 미팅 후 체크인, 이발소 체험 후 식사 하시고 에코걸 미팅 뒤 마무리

그야말로 황제 투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퀄리티를 경험해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더해 이색적인 테마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들과 더불어 대형급 가라오케도 다수 운영되고 있어 베트남 황제 투어를 제대로 경험해 보기에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Report this page